[8월 문화소식]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8월 문화소식]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 배상진(본지 인턴기자)
  • 승인 2022.08.05 0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 브로드웨이를 빵 터트린 웃음 플렉서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힐러드 가족을 찾아오는 '미세스 다웃파이어' 살림 척척, 육아 박사! 예사롭지 않은 예능감까지! 못 웃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미세스 다웃파이어' 덕분에 워킹맘 '미란다'와 아이들의 매일매일이 버라이어티해진다 그런데 '미세스 다웃파이어'에게 치명적인 비밀이 있었으니, 바로 그의 진짜 정체가 전남편 '다니엘'이라는 것이다. 아이들 곁에 있고 싶은 마음에 거짓말을 시작한 '다니엘'이지만 그가 연기한 '미세스 다웃파이어'가 너무나 완벽해 일이 점점 꼬여 간다.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시애틀 트라이아웃 공연 오픈과 동시에 연이은 티켓 매진으로 브로드웨이에 성공적으로 입성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흥행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무대는 그 전설적인 공연을 국내 정서에 맞춰 재구성되어 전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을 선보이는 것으로 기대가 된다.

특히 만능캐릭터 임창정이 '미세스 다웃파이어'로 9년만에 무대에 복귀하며 육아, 가사도우미의 역할을 넘어 가족의 관계까지 카운셀링해주는 유니크하고 힙한 ‘할머니’와의 오묘한 만남을 통해 한 뼘 성장하는 가족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코로나 블루의 완벽한 해독제, 〈미세스 다웃파이어〉를 샤롯데씨어터에서 8월 30일에 만나보자!

 

  기간 8월 30일(화) ~ 11월 06일(일)
  장소 샤롯데씨어터
  가격 VIP석 150,000원 R석 130,000원 / S석 100,000원 / A석 70,000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